본문 바로가기
BEST 맛집

서울에서 수제버거 맛있는 집 BEST 3

by 톡스™ 2020. 7. 2.
728x90

서울에서 수제버거 맛있는 집 BEST 3

 

용산 다운타우너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수제버거집중 하나인 다운타우너이다. 한입을 베어물면 터져나오는 육즙이 가득한 패티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부드럽기 때문에 인기가 높다. 가장 인기가 높은 메뉴는 아보카도버거이다. 아보카도는 참치의 대뱃살에서나 느낄 수 있는 눅진한 맛이 느껴진다. 아보카도 버거에는 신선한 소고기를 잘게 다져서 만든 패티에 베이컨과 아메리칸치즈 그리고 구운 양파를 함께 넣었다. 아보카도의 눅진한 맛을 알싸한 로메인이 딱 감싸준다. 특히 터지도록 가득 얹은 슬라이스된 아보카도와 토마토 등 신선한 재료들을 가득 넣어 여자들도 매우 좋아하는 메뉴이다. 특제 양념 소스는 감칠맛이 강하기 때문에 인기가 높다.  신선한 토마토의 산미가 느껴지는 과카몰리 프라이즈도 놓치지 말것을 추천한다.

■가게명: 다운타우너
■주소: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5길 12
■번호: 070-8806-3696
■시간: 매일 11:30 - 21:30

 


 

마포 뉴욕아파트먼트


가장 미국 본토 스타일의 수제버거를 파는집으로 유명한 뉴욕아파트먼트이다. 외국인들의 방문이 수월한 홍대에 매장이 있기 때문에 외국인들도 심심치않게 방문하는것을 확인할 수 있다. 그만큼 본토인들으 입맛을 제대로 구현한 햄버거라고 할 수 있다. 분위기도 뉴욕 한가운데를 옮겨놓은 듯하다. 가장 인기가 높은 메뉴는 뉴욕 스테이크버거인데 돼지고기 목살을 잘게다녀서 훈제한 패티를 사용한다. 신선한 양상추와 마요네즈 소스가 들어가며, 구운 양파와 훈제 스테이크, 그리고 바베큐소스를 넣어서 만든다. 그릴에 구워서 육즙을 제대로 가뒀기 때문에 한입을 베어물면 육즙이 터져나오니 주의가 필요하다. 서울 한가운데서 뉴욕의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게명: 뉴욕아파트먼트
■주소:  서울 마포구 독막로7길 45
■번호: 02-333-7626
■시간: 매일 12:00 - 00:00|연중무휴

 


 

마포 아이엠어버거

 

아이엠어버거는 기본에 충실하다. 하지만 그 감칠맛 때문에 사람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는다. 모든 햄버거 번은 직접 반죽하고 구워내기 때문에 쫄깃하고 식감이 살아있다. 3가지 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취향을 고려했다. 가장 인기가 높은 메뉴는 아이엠어버거, 어니언쉬림프버거이다. 특히 어니언쉬림프버거에는 탱글한 식감이 돋보이는 통새우가 가득 들어가있다. 훈제로 구워낸 패티와 통새우를 베어물면 쫄깃함과 육즙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버거의 매력이다. 

■가게명: 아이엠어버거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0길 13
■번호: 02-338-8507
■시간: 매일 11:30 - 21:30|Last Order 21:00

728x90

댓글